KV466

 캠핑, 등산, 암벽등반 등을 할 때 쓰레기 처리가 항상 고민이다. 쓰레기봉투를 챙겨서 가더라도 방치를 해두면 바람에 날아가기 일쑤이다. 비어있는 쓰레기 봉투는 골칫덩어리이다. 바람에 흩날리는 쓰레기봉지를 잡으러 갈 때면 봉지가 저 멀리 날아가버리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

 

 

 

출처 : Unsplash

 

 그렇다고 쓰레기봉투를 챙겨가지 않는 것도 문제이다. 캠핑 사이트에 쓰레기를 방치하고 집으로 돌아온다면 다음에 이용할 사람에게도 폐를 끼치는 일이고 환경 오염의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환경오염 뿐만 아니라 플라스틱, 비닐봉지 등을 동물이 먹을 수도 있다.

 

 쓰레기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쓰레기 봉투 걸이를 사용하는 것이다. 백패킹을 할 때는 무게 탓에 챙기기 힘들겠지만 오토캠핑을 할 때는 반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캠핑용 쓰레기 봉투 걸이, 트래쉬랙, 햄퍼(우드, 패브릭) 등을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미려한 디자인까지 고려한다면 우드햄퍼를 검색해보는 것이 좋다. 우드 햄퍼, 패브릭 햄퍼의 경우 집에서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빨래 바구니, 재활용품 수거함으로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