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V466

 선물을 뭘 해야될 지 고민될 때 양키캔들 선물을 고민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 

 

 향초는 오래 사용이 가능하며 자기가 있는 공간의 향을 좋게 해준다.

 

 실내에서 쓸만한 적당한 제품은 자 캔들(Jar candle)과 텀블러(Tumbler)형이 있다. 자(Jar)는 항아리 형태로 향초가 들어있다(그림 1). 큰 사이즈를 구입한다면 오랜 기간동안 쓸 수 있다.

 

그림 1

 

텀블러형 양키캔들은 원기둥 형태로 제작되어 있다(그림 2). 자 캔들에 비해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그림 2

 

그림 3

그림 1과 그림 3을 통해 양키캔들의 대략적인 크기를 알 수 있다. 자 캔들의 소형 크기 제품이 종이컵과 크기가 비슷하다. 텀블러형의 레귤러 사이즈 캔들은 종이컵보다 약간 크다고 생각하면 된다.

 

 여름이 다가오니 시트러스 향이 깔끔한 느낌을 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시트러스 향이 나는 제품을 모아봤다.

그림 4, 양키캔들 메이어 레몬

 

그림 5, 양키캔들 씨트러스 탱고

 

 

 

 

그림 6, 양키캔들 레몬 그라스&진저

 

그림 7, 양키캔들 세이지&시트러스

 

그림 8, 양키캔들 패션 후르츠 마티니

 

 

그림 9, 양키캔들 레몬 라벤더

 

그림 10, 양키캔들 메디테라니안 브리즈

 

 자 캔들의 사이즈별 사용 시간이다(그림 11).

 

 설명서에 기재되어있는 시간의 평균값이 사용시간이라고 생각하고, 하루 평균 4시간을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라지(대) 사이즈의 사용시간은 약 32.5일, 미디엄(중) 사이즈의 사용시간은 약 17.5일, 스몰(소) 사이즈의 사용시간은 약 6.25일이다. 매일마다 향초를 켜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에 위의 시간보다 조금 더 오래 사용한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그림 11, 자 캔들 사이즈별 사용 시간

 

 아래는 시트러스 향이 들어간 텀블러 형태의 캔들이다.

그림 12, 양키캔들 바하마 브리즈

 

그림 31, 양키캔들 레몬 라벤더

 텀블러 형태의 캔들은 라지(대), 미디엄(중), 레귤러(소)로 나뉜다. 라지는 약 23.125일, 미디엄은 11.875일, 레귤러는 11.25일을 사용할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온다. 이것도 역시 위의 계산보다는 조금 더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될것 같다.

 

 

 그림 14는 양키캔들 사용 시 주의할 사항이다. 심지가 길어졌을 때 자르고 사용해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불을 끌 때는 심지를 녹아있는 왁스에 담가 끄고 다시 세워주는 것이 좋다.

그림 14

 

 양키캔들을 사용할 때 주의사항이다(그림 15). 반드시 내가 바로 볼 수 있는 곳에서 초를 태워야 한다. 화재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수면, 외출 시에는 절대 켜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림 15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