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V466

1. 물통의 필요성

 개인위생이 중요한 시기이다. 전염병 확산을 막기 위해 학교에서는 아리수 음수대 사용을 중지시켰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의 손과 입이 닿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는 판단인 것 같다. 이외에도 휴대용 물통, 대용량 물통은 지속적인 수요가 있어왔다. 스타벅스에서는 매 계절마다 한정판 상품을 출시한다. 다음 한정판 상품이 발매되기도 전에 항상 품절이 되는 현상을 목격할 수 있다. 대용량 물통은 등산, 캠핑을 할 때 필수 아이템이다. 주변 어른들을 보면 등산을 하지 않는 사람보다 등산을 하는 사람이 더 많다는 것은 쉽게 알 수 있는 사실이다.

 

 

 

2. 어떤 물통을 선택해야 할까?

 모든 물건에는 용도가 있다. 물통도 마찬가지다. 형태, 크기, 기능에 따라 사용하기 편리한 물통이 따로 있다.

 

 1) 운동할 때 - 블랜더 보틀

 

 

 블랜더 보틀은 운동하는 사람에게 가뭄의 단비 같은 존재이다. 단백질 보충제를 타 먹기 좋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이다. 블랜더 볼이라는 기구가 들어있어 미숫가루, 프로틴 파우더(단백질 보충제) 등이 잘 섞이도록 도와준다. 

 

 

출처 : 블랜더보틀 공식 사이트

 블랜더 볼과 물, 미숫가루 혹은 보충제를 넣고 뚜껑을 닫은 뒤 흔들어주면 가루가 아주 잘 풀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2) 학교, 직장에서 - 스타벅스 MD 상품

 

스타벅스 윌슨 서머 텀블러

 

 스타벅스 MD 상품 중 텀블러, 머그컵은 언제나 인기 있는 제품이다. 스타벅스 MD상품 중 뚜껑이 있는 텀블러를 구입할 경우에는 무료 음료 쿠폰까지 받을 수 있다. 무료 음료 쿠폰으로는 어떠한 음료도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스타벅스에서 가장 비싼 음료는 7천 원대이다. 3만원 내외의 텀블러를 구입하고 7천원 상당의 쿠폰을 받는 셈이다. 음료 쿠폰을 받는다면 꼭 사이즈 업을 해서 사용하도록 하자.

 

 

 3) 등산, 캠핑 시 - 생수 vs 대용량 물통

 

 

스탠리 워터 저그

 

 등산이나 캠핑을 갔을 때 걱정거리는 식수이다. 먹을 수 있는 물을 여유 있게 챙겨가지 않으면 등산을 할 때 페이스 조절에 실패하거나 부상을 입을 확률이 높아진다. 캠핑을 갔을 때도 식수가 부족하다면 음식을 만들어 먹기도 곤란해지고 수분 섭취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철저한 준비를 하지 않고 갔다가 안 좋은 추억만 가지고 돌아올 수 있다.

 

 

 

 4) 기타 - 물병 목걸이

 물병 목걸이를 이용해 생수통을 목에 걸거나 어깨에 메고 다닐 수 있다. 다양한 활동을 할 때 물병 목걸이를 사용하면 편리하게 물을 운반하고 섭취할 수 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