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V466

 코로나 19의 유행으로 인해 모든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닌다. 겨울에는 추위 때문에 마스크를 쓰면 보온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여름에도 마스크를 쓰고 다녀야 하는 상황이 왔고, 보온 효과로 오히려 더 더운 여름을 나고 있다. 그래서 KF80, KF94의 대안으로 덴탈마스크를 착용하기 시작했다.

 

 덴탈마스크는 가격도 저렴해 마스크를 하루에 한 장씩 교체해가며 쓸 수도 있다. 대량 구매를 해 여러 장을 가방에 넣어서 다니기도 한다. 집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고 나오더라도 가방에서 바로 꺼내 쓸 수 있기 때문이다. 

 

 

 마스크를 항상 착용하고 다니면서 생기는 문제점은 식사를 할 때, 음료수를 마실 때 발생한다. 식사를 할 때는 마스크를 벗어야 한다. 그러나 마스크를 마땅히 어디에 두어야 할 지 애매하다. 마땅히 둘 곳도 없다. 마스크를 식탁에 둔다고 해도 바깥면이 바닥에 닿게 두어야 할 지 그 반대로 두어야 할 지 고민에 빠진다. 음식물이 튀지 않을까 신경을 쓰기도 한다. 혹자는 전완근(팔)의 가장 두꺼운 부분 혹은 팔꿈치에 마스크 귀걸이 부분을 양쪽 모두 끼우고 보관, 운반하기도 한다.

 

출처 : 쿠팡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출시된 아이템이 있다. 바로 마스크 목걸이이다. 안경에 끈을 달아 벗고 있을 때 목에 걸어둘 수 있게 만든 끈을 생각하면 된다. 마스크에서 귀에 거는 부분에 끈을 길게 연결해 목걸이 형태로 보관 및 운반을 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마스크를 자주 분실하거나 착용하는 것을 잊는다면 마스크 목걸이를 사용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