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V466

 신혼집에서 새로운 생활을 하거나 자취를 시작하면 새로운 물건들이 많이 필요하다. 선물을 주고 받기에 적합한 물건은 아무래도 의식주에 직접적인 연관을 갖는 물건이 아닐까 싶다. 주방용품, 청소용품이 그 예이다. 그 중 주방용품은 먹는 것에 관련된 것이니 선물을 받게 된다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주방용품 외에도 청소기, 휴지, 세탁세제, 주방세제 등은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물건이다. 

 

 1) 에어 프라이어

 

 에어 프라이어란 기존 가열 기능에 팬을 추가해 뜨거운 공기의 대류 현상으로 음식을 조리하는 가전기기이다. 최근 주방용 가전기기 중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필립스, 톰슨, 베스트하임, 테팔 등이 있다.

 

 

 2) 수저 세트

 

 새로운 살림을 마련할 때 모던한 디자인의 식기는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식기는 평생 사용하는 것이니 사용할 때마다 선물해준 사람을 기억할 수 있다.

 

 

 3) 접시 세트

 

 접시 또한 평생 사용하는 것이다. 깔끔한 디자인의 접시를 선물한다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4) 상품권

 

 필자는 집들이에 상품권을 선물한다. 상품권은 사용자가 원하는 물품으로 무엇이든지 바꿀 수 있다. 백화점 상품권을 봉투에 담아 집들이 선물로 준다면 꽤나 유용하게 쓸 수 있다. 백화점에 직접 가서 사지 말고 백화점 주변의 구두방에 가 상품권이 있는지 물어보자. 거의 대부분 취급할 것이다. 현금으로 구입해야 하지만 액면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